연 9%의 쾌속성장, 전체 시장 43% 점유율
인도 의류 산업은 향후 연 11%의 쾌속 성장으로 2010년 3조2,700억 루피의 시장 규모에서 2020년에는 10조3,200억 루피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속에 남성의류가 성장의 동력 구실을 할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리테일 컨설팅 기관인 테크노펙은 현재 인도 남성 의류 시장은 전체의 43% 비중( 7,200억루피)으로 연평균 9%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다.

벤 리서치가 조사한 ‘2010-14 인도 남성의류 시장 분석’에 따르면 인도 시장 남성의류 전체 매출 규모는 2009년 118억달러로 2005년부터 2009년까지 연 평균 8.6%의 성장을 기록했다. 최근 구찌, 휴고 보스, 알마니, 카날리등의 잇다른 인도 시장 진출도 이같은 시장 잠재력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이 벤 리서치 진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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