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대표이사 민복기)은 아이들의 건강과 패션을 한 번에 잡는 아이템 ‘리틀 수퍼 스타(LITTLE SUPER STAR)’ 스쿨 백 시리즈로 신학기 가방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제품은 트랜디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로켓 스타(ROCKET STAR)’와 스마트한 기능을 가진 ‘드림스타(DREAM STAR)’의 두 가지 라인.

우주 로켓 모양을 연상시키는 로켓스타는 블루, 골드,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우주와 미래적인 감성을 주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시간표, 물통 및 필통꽂이, 소지품보관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가방 내부에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U’자형 기능 멜빵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체형 발달에 도움이 되며, 에어 메쉬소재로 땀이 배지 않는다.

드림스타는 유럽에서 ‘슐라젠’이라는 이름으로 유명세를 떨친 가방으로 가볍지만 견고한 외형으로 착용감과 안전성을 높여주는 최고의 키즈 가방. 확장원단이 숨어있어 책과 짐이 많은 날도 충분히 보관이 가능하며, 입구가 커서 아이들이 물건을 넣고 빼가 용이하게 되어있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맞춰 설계된 S 자 형태의 등판은 에어메쉬와 견고한 스폰지를 사용하여 등판 전체에 착 밀착되도록 제작되어 가방의 무게를 분산시키고 허리를 받쳐주는 스마트한 스쿨 백이다. 디자인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려한 그래픽에 밝고 경쾌한 파스텔 톤의 핑크, 보라 컬러로 출시 했다.

한편, 신학기 가방을 출시해 휠라는 캐릭터 우산과 실내화 ·크레파스세트를 각각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이엑스알은 학교 등교시 필수품인 물통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