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코리아 (대표 김한철) JDX가 티아라와 함께 준비한 ‘대한민국 더 큰 희망으로’ 공익광고가 9월 중순 SBS 방송을 통해 공개 되었다.

올 초 ‘24시간의 주인공’ 이라는 JDX의 새 슬로건을 바탕으로 의류 업계 최초로 공익광고를 시작한 JDX는 이번 공익광고에 티아라를 모델로 밝고 경쾌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JDX 공익광고는 JDX의 의상을 입은 티아라가 슈가 아트를 이용하여 스포츠 스타들의 모습을 만들어 내는 파티쉐로 등장한다.
대한민국 국민이 한마음으로 응원하여, 스포츠 강국을 만들어 냈으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주인공이라는 훈훈한 메시지를 전달 한다.
JDX는 이번 공익광고를 통해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공익광고와 함께 티아라가 부른 주제곡 ‘로그인(Log-in) 은 15일 멜론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었으며, 각종 차트의 상위권에 랭킹 되었다.
‘로그인( Log-in )’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JDX는 티아라와 함께한 공익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JDX 브랜드를 알리는 큰 계기를 마련 하였다.
SBS 공익광고는 서울/수도권(경기/충청/강원일부)와 지방9개 도시(서울/수도권 제외 지역 : 광주, 부산, 제주 등)에서 9월 중순부터 올해 말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