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스타 코리아(대표 김형진)가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대회를 후원한다.
따라서 오는 10월 6일~9일까지 천안 우정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코오롱 제 54회 한국오픈 골프 선수권대회’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7회에 걸쳐 참여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신 골프 황제로 불리는 로리 맥킬로이와 화려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리키 파울러, 작년 대회 우승자 양용은 등의 참가해 벌써부터 국내 골프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쿨맥스®는 주요 참가 선수들의 캐디에게 쿨맥스®의 로고가 새겨진 조끼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내 쿨맥스®와 라이크라® 스포츠 브랜드 홍보 전시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한편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 시장과 스포츠 웨어 시장 확대의 영향으로 패션성을 강조한 골프 웨어 역시 기능성을 보강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되어 꾸준하게 흡한 속건 기능의 쿨맥스®, 라이크라® 소재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착용자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이바지 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공중파, 케이블 TV 및 Star Sports TV를 통하여 국내외로 생중계 되어 쿨맥스® 와 라이크라® 스포츠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여겨진다.

통해 기능성 소재의 대표 브랜드인 쿨맥스®와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스트레치 소재 대표 브랜드인 라이크라® 스포츠의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