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승완 CD의 야심작! ‘에스콰이아by디자이너스에디션홍승완’
- 또 하나의 새로운 착장을 제안하는 새 주소… ‘a dress’

(주)이에프씨는 오는 가을 시즌 '에스콰이아by디자이너스에디션홍승완'과 남성 잡화 브랜드 출시 'A dress' 를 출시한다.

(주)이에프씨(대표이사 조원익)는 오는 F/W시즌 ‘디자이너스by에스콰이아홍승완’을 백화점 이에프씨 브랜드 매장에, ‘A dress'는 6월말 단독 매장을 메이저급 백화점에 오픈한다.
지난 달 북촌마을에 위치한 한옥 카페 갤러리 ’북스쿡스‘에서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성공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컬렉션 전개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이에프씨의 조원익 대표는 “올 가을에는 더욱 세련되고 모던해진 제품을 대거 출시 할 것”이라며 “이에프씨의 50년 장인정신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있는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적극 확대해 다양성과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홍승완 가방 드디어 첫 출시!

지난 F/W서울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인바 있는 홍승완CD의 가방은 디자이너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완성도 높은 룩을 완성해주는 컬렉션이다. 스타일리시한 30대 여성과 남성을 타켓으로 일반 라인의 가격이 20~30만원, 오리지널 라인이 50~60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백을 목표로 한다. 홍승완 CD를 중심으로 이에프씨 본사 상품기획팀이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전국 이에프씨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샵에서도 판매된다.

남성 잡화 브랜드 ‘a dress’로 백화점 단독 매장 전개

(주)이에프씨의 콜렉션BG장 박병철 이사가 주도하는 어번라이프 지향 네오클래식 감성의 ‘a dress(에이드레스)’도 베일을 벗었다. IT제품 사용에 편리한 실용적인 구성의 ‘에이드레스’는 30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20대 후반~40대 중반 남성을 공략한다. 가격은 가방 18~33만원, 지갑&소품 9~10만원, 액세서리 4~5만원, 신발: 25만원, 문구류: 4~18만원 선이다.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 계획을 마무리한 ‘에이드레스’는 오는 6월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박성혜 기자 prk@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