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의 모던 앤 시크 캐주얼 '앤듀(Andew)'는 스트리트 패션 사진 마케팅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피드백이 가장 빠라다는 마케팅으로 블로그 형태로 만든 앤듀 공식 홈페이지(www.andew.co.kr)에 매일 업데이트되는 스트리트 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의 모델들이 주변의 친구나 동료 등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 일반인이여서 더욱 관심도와 집중도가 높다.

또한 앤듀의 모델이자 멘토인 탑모델 장윤주가 입은 스타일도 인기만점이다. 일명 '미친 몸매 소유자'라 불리는 장윤주가 입은 모던 밀리터리점퍼, 롱 원피스 등은 '장윤주 야상. 장윤주 원피스'라고 불리울 만큼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같은 마케팅 효과로 앤듀는 1월~4월까지 현재 90개 매장에서 총 21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매출이 32% 신장했다. 특히 4월 한 달만에 롯데본점 1억4000만, 롯데잠실 1억3000만, 신세계강남 1억2000만 원 등의 매출을 기록했다.

앤듀 홍보실 고은영 대리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스트릿패션의 업데이트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팁을 전달해주는 멘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