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BEAST) 뮤직비디오 통해 아웃도어의 새로운 스타일 보여줘

코오롱스포츠가 본격적인 10대 공략 마케팅에 돌입했다. 최근 정규앨범을 발매한 그룹 비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지원 한 것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비스트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옷은 코오롱스포츠의 트래블라인으로 프랑스 출신의 디자이너 ‘장 꼴로나’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기능적인 소재와 시티적인 감성을 믹스하고 디테쳐블 포켓이나 이너 자켓 같은 디테일을 활용하여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 변형이 가능한 어번 아웃도어 웨어(Urban Outdoor Wear)를 보여준다. 특히 블랙, 화이트, 카키 등 베이직한 컬러 사용이 특징.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박승화 팀장은 “최근 아웃도어가 어번 캐주얼로 그 시장이 확대되면서 멋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10대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속 코오롱스포츠’를 찾아라 등의 10대 공략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prk@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