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신촌점 킨텍스점 등 백화점 입점 확대
내달 6일 에이랜드 가로수길 등 유통 확대

실력파 디자이너 김시양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조용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내공 강한 인물로 잘 알려진 그녀의 브랜드 ‘LAB #0428’이 내달 현대백화점에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LAB #0428’은 쉬크앤 모던을 기본으로 한 여성스러운 라인과 미니멀한 스타일로 소프트 아방가르드를 선보이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킨텍스점에 자리할 이 곳은 그간 유명 편집숍에서 선보였던 그녀의 디자인이 단독점으로 가기위한 테스트 매장이라 더 주목을 끈다.
쉬크하고 모던한 감각의 여성스러운 라인과 컬러 감각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LAB #0428’은 에이랜드와 눈스퀘어를 비롯한 유명 편집숍, 일모스트리트닷컴, CJ 몰, H몰 등 유망 디자이너 온라인 몰 등 다각적인 유통라인을 전개하며 높은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가로수길에 위치한 강남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자리한 유명 수입편집샵 ‘라포레’에는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입점돼있다.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공격적인 행보를 가하고 있는 디자이너 김시양은 “올 가을을 기점으로 생산량을 크게 늘리고 다각도로 유통을 넓히는데 주력할 방침”이라며 “디자인 조우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도 적극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조정희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