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기업 애로사항 해소 최선 다할터

새해 새 아침의 희망찬 태양이 솟았습니다.
항상 설레임과 기대를 갖고 새해를 맞이하게 되는데 2010년 경인년의 저 태양처럼 섬유관련 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분들에게도 희망과 열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도 저희 FITI 시험연구원은 전 직원이 합심해서 세계 최고수준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주어진 목표달성을 위해 열심히 매진하였고, 소기의 성과를 이뤄냈으며, 유관 업계의 생산. 판매. 품질향상에 나름대로 상당한 기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만 한편으론 아쉬운 여운도 많이 남아 있음을 실감하기도 합니다.
새해 역시 전 세계 경제가 어려움 속에 있게 될 것이고, 우리섬유 업계도 예외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업계의 마케팅을 지원해 드리는 저희 연구원으로서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고객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조금이라도 가볍게 해드리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저희 연구원은 새해에 업무의 생산성 향상을 통한 시험 납기단축 및 품질수준 향상을 위한 노력을 배가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조직을 효율적으로 정비하여 각 부문의 비효율을 덜어내고 부가가치 높은 부문의 사업개발, 신뢰성 있고 고도화된 시험분석 기법의 개발 등을 통해 업계의 근접지원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전문 인력의 지속적인 양성, 서비스 혁신 등 업무혁신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관리체계를 개선하여 연구원의 경쟁력을 제고시켜 나가려고 합니다. 또한 관련 시험분석기관들의 중?장기 발전 계획 추진에 맞춰 우리 연구원의 중?장기 발전 비전을 정립하고 구체적 추진 방안을 마련,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저희 연구원을 믿고 아껴주시는 업계 여러분, 항상 행복하시고 새해 뜻하신 바가 모두 이루어지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