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역할 충실


섬유 가족 여러분! 경인년(庚寅年),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처럼 용맹스럽게 역경을 헤쳐 나가기를 희망하며, 섬유인 모두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사회는 신종 인플루엔자, 전직 대통령 서거, 남북관계의 긴장 고조, 세종시 및 4대강 유역 개발 논란 등 참으로 다사다난했고, 세계 금융위기로 인해 우리 섬유산업도 험난한 여정이 예측되었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꾸준한 경영혁신과 신소재 개발 등 끊임없는 개혁을 통해, 섬유산업은 위기를 기회로 딛고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섬유산업의 발전에 헌신하신 섬유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경인년 새해에는 우리 섬유 산업이 국가의 중추 산업으로서 국가 경제에 활력을 부여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섬유산업은 선진국형 고부가가치 사업으로의 개편을 위해 지속적인 신섬유개발 기반 구축 및 스트림간 협력사업 강화 등 섬유ㆍ패션산업 대국으로의 도약에 총력을 다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KOTITI는 지난해 전문기술 인력육성 및 섬유산업 발전을 위한 장학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각국 환경관련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 세미나 개최와 각종 기술 지원 및 정보 보급 등 섬유산업 지원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수행하였으며, 2010년 새해에도 R&D, 교육사업의 강화 및 해외 진출 기업에 대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 등 대내외적인 활동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치 창출 및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2010년 경인년 새해! 섬유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