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엑스퍼트그룹 ㈜에이다임(대표 김해련)이 오는 9일 섬유센터에서 2010년 F/W시즌 트렌드를 분석 및 예측한 ‘1011 FW 스포츠트렌드’를 발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신의 스포츠 시장현황 및 패션 트렌드를 분석하여 시즌 상품컨셉, 컬러, 패브릭, 프린트와 패턴, 스타일, 키 아이템, 디테일, 액세서리의 기획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1011 FW 스포츠 트렌드는 입체적인 재구성을 통해 새로운 균형과 안정, 즐거움과 에너지를 표현한다. 양극단의 상반된 모든 개념들은 해체와 재구성을 통해 경계를 넘나들며 소통되고, 또 다른 룰(Rule)을 창조하는 3D 모빌 큐브(Mobile Cube)로 통합된다. 이 3D 모빌 큐브 안에는 우리의 문화와 각자의 개성이 살아 숨쉬는 동시에 우리를 매혹시킬 창조와 판타지가 표현되며 앞으로 스포츠 키 트렌드로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1011 FW 시즌 스포츠 트렌드에서는 4가지의 사회 문화 현상인 -업그레이드된 퓨처 테크놀로지의 표현, -비밀스럽고 신비스러운 우주적 느낌, -중세 엘리티즘의 결합, -쾌락 바이러스를 중심으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마켓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즌을 출발하는 예측 트렌드 소스 및 스타일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