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중요하다

지난 3월 MD개편 이후 유입고객들의 변화가 느껴진다. 이동 전 5층에서는 주로 골프고객들이 유입된 반면, 3층으로 이동 이후 여성정장 고객과 1, 2층의 명품매장 고객들이 유입되면서 매출이 20%가량 신장했다. 이는 와코루의 기존고객에 새로운 고객층이 유입되면서 구매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이전부터 신뢰를 가지고 구매해준 충성고객 덕분이다. 와코루는 제품에 대한 믿음으로 찾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 와코루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고객들은 브라 1개에 팬티 2~3개는 기본으로 구매하며, 구매 후 같은 제품을 컬러 별로 몇 세트씩 주문하기 위해 매장을 다시 찾는 고객들도 많다. 얼마 전 시행한 VMD개편과 추석시즌 단골고객 대상 DM발송 등으로 지금의 성장세를 꾸준히 지켜가겠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