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금잔디로 최고의 스타덤에 오른 히로인이자 만능재주꾼 ‘구혜선’이 국내 대표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의 전속모델로 활동한다.올 가을 ‘공주의 일상’을 스토리로 촬영된 숲의 2009 F/W 광고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도도하고 호기심 어린 매력적인 공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숲’은 올 가을 중세시대의 레트로적인 감성을 모티브로 쉽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의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조수현 soo8973@naver.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베트남 한국 섬유공장 ‘오더 폭탄’ 세아상역, 美 스포츠 의류제조사 ‘테그라(Tegra)’ 인수 화섬산업붕괴 끝모를 ‘잔혹사’ 은둔의 태광산업, 달라졌다 2023년 ‘악몽의 해’였다 불황에 원사 수급 불안 ‘죽을 맛’ 수입사 이어 국산 화섬사값 들썩 베트남 한국 섬유공장 ‘오더 폭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지난해 최대 실적 패션사는? F&F vs 무신사 화섬산업붕괴 끝모를 ‘잔혹사’ 대중동 직물 수출 ‘겹악재’ 글로벌 벤더 ‘빅5’ 실적 감소 지난해 섬유 의류 무역 10% 이상 감소 세아, 태림포장 ‘고강도 경량’ 골판지 상자 개발
‘꽃보다 남자’ 금잔디로 최고의 스타덤에 오른 히로인이자 만능재주꾼 ‘구혜선’이 국내 대표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의 전속모델로 활동한다.올 가을 ‘공주의 일상’을 스토리로 촬영된 숲의 2009 F/W 광고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도도하고 호기심 어린 매력적인 공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숲’은 올 가을 중세시대의 레트로적인 감성을 모티브로 쉽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의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베트남 한국 섬유공장 ‘오더 폭탄’ 세아상역, 美 스포츠 의류제조사 ‘테그라(Tegra)’ 인수 화섬산업붕괴 끝모를 ‘잔혹사’ 은둔의 태광산업, 달라졌다 2023년 ‘악몽의 해’였다 불황에 원사 수급 불안 ‘죽을 맛’ 수입사 이어 국산 화섬사값 들썩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지난해 최대 실적 패션사는? F&F vs 무신사 화섬산업붕괴 끝모를 ‘잔혹사’ 대중동 직물 수출 ‘겹악재’ 글로벌 벤더 ‘빅5’ 실적 감소 지난해 섬유 의류 무역 10% 이상 감소 세아, 태림포장 ‘고강도 경량’ 골판지 상자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