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 작업의 핵심은 기존의 스포츠 캐주얼 또는 힙합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탈피, 퀵실버만의 라이센스 오리지널리티는 유지하면서도, 어번한 느낌의 모던 스타일링과 빈티지 컨셉의 고감도 '어번 빈티지캐주얼'로 변신하는 것.
이에따라 올 S/S 상품기획은 남/녀 우븐아이템과 데님라인, 그래픽적 아트웍 상품비중을 늘릴 계획이다.
특히 남녀 상품비중을 종전 80:20에서 45:55로 여성라인을 확대하는 한편 기존 여성영캐주얼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가격대는 20% 낮게 책정했다. 또한 스포티한 점퍼류보다 재킷류를 강화하고 이너에서 디테일과 컬러감을 살려 단품코디를 강조한다. 기본라인의 티셔츠라도 기존의 로고플레이를 줄이면서 아트웍 그래픽적인 프린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생각이다.
마케팅전략의 경우 잡지 및 매체광고를 통해 리뉴얼된 광고 비쥬얼로 상품을 지속적으로 노출하는 동시 다양한 PPL과 신규오픈 매장 중심의 파격적인 프로모션 활동도 병행한다.
이에 발맞춰 매장의 SI 또한 전면 교체된다. 이제 새로워진 인테리어 및 패셔너블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느낌으로 변화된 퀵실버를 만날 수 있게 하겠다는 것.
홈페이지 역시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전략도 강화할 방침이다. (www.koreaquiksil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