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개최되는 인터텍스타일 상해 전시회에서 효성(대표 이상운)의 스판덱스 '크레오라' 열풍이 휘몰아칠 전망이다. 스판덱스 '크레오라'로 글로벌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효성은 국내외 유명고객 5개사와 함께 이번 인터텍스타일 상해전을 통해 세계 최고 스판덱스 브랜드의 위상을 과시한다. 특히 "one sTOP stretch world with creora " 컨셉으로 바이어들에게 한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볼 수 있게 하는 등 '크레오라'를 세계一流化 상품이라는 인식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효성 스판덱스 PU(브랜드명: 크레오라)가 14일부터 16일까지 상해 푸둥에서 개최되는 7회 인터텍스타일 상해 전시회에 국내 코라인터내셔날, 동일무역 및 이태리 POMPEA, REAL, ITAM 등 5개 고객사와 함게 36부스 규모로 참가한다.인터텍스타일 상해 전시회는 세계적인 전시기획사인 메쎄프랑크푸르트가 주최하는 중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로 25개국 1000여개사가 참가하고 약 4만명이 참관하는 국제원단 전시회.이번 행사는 효성 스판덱스 PU의 우수고객우대프로그램(CRMS)의 일환으로 주요 고객사들의 중국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3월 인터스토프 아시아(홍콩) 전시회에 이어 해외에서는 2번째로 기획됐다.효성관에 공동으로 참가하는 5개 고객사의 아이템은 투웨이 경편 원단(ITAM) 및 환편원단(코라인터내셔날), 우븐직물(동일무역)에서 심리스 및 스타킹 제품 (POMPEA, REAL)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특히 전시회 기간동안 효성 부스에서는 심리스, 란제리 및 스포츠웨어 패션쇼가 매일 열릴 예정이어서 참가한 바이어 및 참가고객사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다음은 효성부스에서 열리는 섹션별 트랜드 및 제품 동향▲Section 1. 란제리 : 8월 리용 모드 씨티에서 선보였던 제품들과 2004,5년 트랜드를 제공.▲Section 2. 심리스 : 심리스는 측면봉제선 없이 통으로 편직한 바디웨어로 100% 밀착된 피트(fit)성과 놀라운 편안함을 제공해 급속한 시장확장성을 지니고 있는 제품. 유럽시장에서 크레오라를 사용해 편직한 다양한 심리스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Section 3. 스포츠웨어 : 효성이 독자 개발한 마이판 및 엠투, 에어로쿨 등 기능사를 사용한 등산복, 피트니스 웨어 등으로 크레오라가 추구하는 활동적인 생활 패턴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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