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아이(대표 이명응)에서 올 가을 신규 라이센스 런칭하는 美 아웃도어토털브랜드 '마운틴기어'의 런칭쇼가 지난 13일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대대적인 브랜드 탄생 선언식과 함께 새로운 상품 80여벌을 함께 선보였다.패션관계자들과 프레스들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런칭쇼에는 엠지아이의 탁문호 회장과 이명응 대표이사, 이홍복 본부장의 마운틴기어 브랜드 출범의 선언식으로 시작되었으며, 엠지아이에서 100% 생산한 의류 80여벌과 직수입 전개하는 신발 액세서리라인을 함께 선보였다.SP. OUT MOUNTAIN GEAR는 캐릭터 스포츠웨어의 ' S.P'와 아웃도어의 'OUT'을 줄인말로 합성한 신개념의 아웃도어 스포츠 캐릭터다.크게 3가지 테마로 전개되는 마운틴기어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엘레강스 스포츠라인과 스포츠웨어가 중심을 이루는 케어프리라인, 기능성 아웃도어인 펑션 익스트림라인으로 구성되며, 기능성 웨어와 캐릭터 캐주얼 웨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투데이 위켄드(two day weekend)'라는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이날 패션쇼에서는 이러한 테마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아웃도어냄새가 강하게 풍겨지는 기본형 스포츠 라인과 리조트 웨어, 캐주얼 스웨터와 재킷, 팬츠 라인등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기능성 소재와 다양한 컬러바리에이션 등을 통해 브랜드 고급화에 크게 주안한 것이 눈에 띄었다.또한 이날 행사에서 미국 마운틴기어의 피터류 회장은 공식 서면으로 한국 월드컵 16강 기원과 함께 한국의 월드컵시즌에 브랜드 탄생은 가장 시기적절한 런칭 타임임을 강조,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전개를 기원한다고 밝혔다.이날 탁문호 회장은 엠지아이의 기업 정신에 대해 크게 3가지를 강조했는데, 특히 마운틴기어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A/S가 필요없는 브랜드로 만들것임을 첫째로 강조했으며, 철저한 캐시백 정신으로 주지않으면 받지도 않겠다는 기업정신을 다시한번 강조했다.마지막으로 'two day weekend' 정신으로 옷을 디자인하여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매주 홈페이지와 각 매장을 통해 유흥여행이 아닌 건전한 가족 중심의 주말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주 5일 근무제와 함께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한편 올 가을 런칭되는 마운틴기어는 중가에서 고가대까지 다양한 가격 포션을 남 여 액세서리의 비중을 60:20:20으로 전개하며, 올 하반기 유통망은 백화점 가두점, 대리점을 포함에 13개 매장을 오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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