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는 스포츠 저변 인구증가에 발맞춰 올 F/W시즌 트레이닝 웨어 비중을 전년대비 2배 이상 크게 늘렸다.우븐 트레이닝 제품 180%, 스웨트 트레이닝 제품 105%씩 전체로는 130%이상 물량이 증가했다.회사관계자는 "주 5일 근무에 따른 여가시간 증가와 월드컵 등 스포츠 활성화에 따른 스포츠 저변인구 확대 추세에 힙입어 트레이닝 웨어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면서 "지난 상반기에도 매출이 2배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해 이번 F/W시즌에는 물량을 아예 130%이상 늘려 잡았다"고 말했다.디자인면에서도 여성라인은 그래픽적인 와팬 처리와 배색, 절개 등의 귀엽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살려 스포츠와 캐주얼 라인을 믹스해 선보인다.남성 라인은 '컨버스'의 경우 배색과 와팬을 적절히 활용한 액티브한 이미지를 살려 디자인되었으며 '헨리 한센'의 경우 고급화된 라인과 기능성을 살려 전문 스포츠 이미지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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