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패션계의 거장 마담 밀라숀의 감각이 스며있는 명품골프웨어 '밀라숀 스포츠'에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베이직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밀라숀 스포츠의 핫썸머 컬렉션은 블랙과 레드를 메인 컬러로 옐로 라임 네이비 블루 베이지 등의 시즌 컬러를 사용, 액티브하면서 역동감이 살아있는 고품격의 골프웨어를 제안한다.특히 고급 천연소재의 사용으로 흡수, 속건, 항균, 방취, UV케어 효과를 발현하고 밀라숀 스포츠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 터치감이 플레이 내내 유지될수 있도록 배려했다.셔츠와 스웨터, 베스트 상의와 재킷, 팬츠 등의 기본 아이템과 함께 블루종 등 기존의 골프웨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아이템도 선보인다.이와함께 밀라숀 스포츠는 VIP 고객들을 위한 '소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 프레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VIP 고객 클럽인 '마담 밀라숀 클럽'의 첫 번째 이벤트로 지난 16일 헵시바에서 '레이디 골퍼를 위한 스킨케어 & 헤어케어' 클래스를 개최했다. 'Private Class at the Summer Garden'이라는 컨셉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밀라숀 VIP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초빙, 레이디 골퍼를 위한 스킨 & 헤어 케어, 필드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밀라숀 스포츠 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프로선수 후원 및 스포츠마케팅에 주력하는 반면 밀라숀 스포츠는 골프웨어의 오뜨 꾸뛰르를 지향하는 만큼 골프와 관련된 고품격 문화 정보 마케팅에 치중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보다 좋아 앞으로도 스파 & 마사지, 와인 테이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차별화된 골프 문화를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올해 2월 국내 런칭된 '밀라숀 스포츠'는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갤러리아 명품관 구매고객의 70%, 신세계 강남점 구매고객의 80% 이상이 재구매하는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30대 후반 및 40대 이상의 품격있는 고객들로부터 반응이 좋다. 이는 무엇보다 뛰어난 소재와 높은 기능성, 심플한 디자인, 밝고 부드러운 색감 등이 어필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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