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는 다국적 이지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새봄을 맞아 비비드와 파스텔 톤이 가미된 분위기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독특한 발바닥 로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워온 행텐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 가장 주안점을 둔 것은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제품의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킨 것. 홈페이지내에는 이번 S/S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업데이트외에 월페이퍼, 스크린 세이버. 캘린더, e-카드 등의 컨텐츠를 구성했으며 전속모델 장혁과 정다빈의 이미지를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또한 행텐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행텐 매니아들간 다양한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행텐 클럽문화를 기획, 온·오프라인 동시다발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한편 최근에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시사회 응모 이벤트를 펼친 행텐은 대거 몰려온 사진 응모로 인해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시사회 이벤트를 비롯 매월 온라인상의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해 행텐 제품을 비롯 사은품, 영화 및 콘서트 티켓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또 '스타샷' 컨텐츠를 통해 현재 MC몽, 강호동, 김제동, 정선경, 이휘재, 정선희 등 스타들에게 의상을 협찬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