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봄 '콕스'는 평화를 염원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고뇌하는 젊은이들과 직접 호흡하자는 취지아래 'Love&Peace'라는 캠페인을 전개, 고객들에게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여기서 여성을 상징하는 Love는 'All we need is love..'의 뜻을 담고 있으며, 남성을 상징하는 Peace는 'All we want is peace..'의 뜻을 담고 있다.이번 Love&Peace 캠페인은 10~20대 콕스의 주소비자층은 물론 자유와 사랑을 갈구하고, 평화를 사랑하며, 밝고 건강한 감성 코드를 지닌 모든 소비자와 함께 콕스의 사랑 그리고 평화에 대한 생각을 실천해보자는 이색 마케팅이다.우선 '러브앤피스' 프로모션용 티셔츠 6모델을 기획, 오렌지 그린 레드 네이비 옐로우 블루 아이보리 등의 원색 컬러로 제작해 판매한다.이와 함께 Love와 Peace 티셔츠로 코디 된 매장 디스플레이와 윈도우, Love&Peace 문구를 활용한 쇼핑백과 스티커, 택도 주목할 만하다.콕스는 이 달부터 펼쳐지는 Love&Peace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하나의 주제를 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같은 차별화 된 문화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감성으로 어필하는 글로벌한 브랜드로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꾀하겠다는 생각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