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42204L올해 650억원의 매출목표를 설정하고 인기스타 원빔을 광고 모델로 캐스팅하는 등 제2도약에 나선 캐주얼 'GIA'가 효율제고와 VMD강화에 초점을 맞춰 힘찬 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시즌 들어 데님라인과 트랜디 아이템을 강화하고 여성라인 비중을 확대해 차별화된 브랜드컨셉을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이와함께 베이직 상품군의 볼륨화를 통해 매출극대화를 도모하는 등 효율과 매출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윤재한 사업본부장은 "올 한해는 재고관리, 상품회전율 강화를 통해 효율성을 배가 시키는 의미있는 해가 될것"이라고 말하고 "통일감 있고 깨끗한 매장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전국적인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성화에 주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매장 VMD강화를 위해 인원을 충원하고 전문 대행사까지 풀가동할 생각이다.올 봄 시즌 컨셉은 '캐주얼어드벤쳐' '어트랙티브 진' 의 두가지 테마로 전개된다. 캐주얼 어드벤쳐는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 착장이 가능한 스포츠 웨어로 소재의 릴렉스함을 강조, 쭈리 소재나 심배색으로 엑티브함을 표현하는 그룹이다. 어트랙티브 진 테마군은 기존 대님라인에 GIA만의 포인트로 힙합 라인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여성라인의 플레어 팬츠를 전개하는게 특징이다. 현재 전국 76개 매장을 운영중인 GIA는 최근 마산 신세계, 롯데 창원, 안산 대리점을 추가 오픈한데 이어 이달중에 롯데 광주·전주 대리점·대구 광장점 등을 잇달아 오픈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총 25억원의 광고 홍보 예산을 책정해 전국적인 볼륨광고로 패션잡지와 신문 등을 이용하고 서브 매체로 옥외광고를 집중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빅모델 원빈을 활용한 매머드급 마케팅 전략을 펼쳐 세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홍보팀 이혜진팀장은 "올 봄 카다록을 포켓북 형태의 사은품으로 제작, 실용성을 가미했는데 인터넷 신청을 받자마자 7분만에 마감될 정도로 GIA 전속모델 원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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