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튼'이 상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는 'W9'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 달에 3가지 아이템의 쇼핑찬스를 제안한다.이들 제품은 윈드브레이크 점퍼와 청바지 그리고 W9티셔츠 등으로 가격적인 메리트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차별화해 기획한 야심작들이다.윈드브레이크 점퍼의 경우 지난 시즌 처음 출시돼 좋은 반응을 보임에 따라 시즌 기획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은 스타일. 그 동안의 판매율과 고객반응도 등을 감안해 이미 입증된 자료를 토대로 기획상품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디자인적인 요소와 기능적인 부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또 청바지는 기본 일자 스타일로 워싱 및 힙과 바지통, 무릎의 여유로움으로 봄 시즌에 맞는 편한 스타일이다. 세 번째 W9 티셔츠는 올해 월튼의 차별화 마케팅전략의 이름을 따와 5가지의 칼라 바리에이션으로 제안한다.이번 기획상품은 월튼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면서 특히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요소를 적절히 가미해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함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처럼 공격적이면서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을 풀가동하고 있는 월튼은 올해 매장을 70개로 늘리는 등 공격 경영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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