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윈인터네셔널(대표 허경자)의 멀티펑션 캐주얼 브랜드 에드윈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에드윈은 2004년 S/S 시즌 100개의 유통망을 전개하면서 봄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출상승을 보이고 있다.올 봄 물량 출고 차질에도 불구하고 신상품의 30%가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 생산이 진행되고 있다.웰빙 열풍에 따라 지난해 인기리에 판매된 츄리닝 세트를 본격적으로 출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에드윈은 1월에 46억원의 매출과 지난달 100개 매장에서 50억원의 매출을 보이는 등 매출호조를 보였으며 지난달 넷째 주 주말에는 4억 5천억원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보였다.지난해 전년대비 150% 매출 신장세를 기록한 에드윈은 올해 130개의 유통망에서 매출 7백억원을 목표로 한다. <조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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