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의 04`F/W 수주회가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현대성우리조트에서 400여명의 대리점주 및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최고매출신장매장과 최고매출매장, 협력업체 시상 등 각 부문에 걸쳐 시상이 이뤄졌고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프리스의 전속모델 MC몽의 축하인사가 이어져 수주회장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었다.창업이래 최고의 실적을 연일 갱신하는 분위기를 반영하듯 이날 수주회는 대리점주들과 대표이사 이하 전 직원들의 격려와 자축행사로 축제의 장이었다. 수주 또한 고무된 영업분위기 속에서 대리점주들의 자신감과 기대에 찬 주문으로 성공적인 수주회를 가졌다는 후문.스프리스는 현재 전속모델 MC몽의 인기에 힘입어 홍보와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스프리스의 자유롭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문화이벤트와 산학협동을 통해 새로운 기업문화 창출을 목표로 함을 밝혔다. 상품설명회는 신발, 의류, 용품 팀의 그룹별로 진행됐으며 스프리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면서 트랜드 칼라와 새로운 소재로 상품을 다양화하고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을 다양하게 표출했다. 스프리스는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젊은 층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스프리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욱 좋은상품으로 기대에 보답할 것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