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H'가 브랜드 네임 스펠에서 'H'를 부각시킨 'H마케팅'을 강화한다.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이 마케팅은 'I AM H…'라는 문장을 기본으로 'H' 스펠로 시작하는 단어를 문장뒤에 붙여 의류 디자인 및 마케팅 이벤트에 적용시키는 형태다. 이미 하이네켄과 콜레보레이션을 맺어 제품에 하이네켄 로고 및 이미지를 가미시켰으며, 하이네켄을 마시고 있는 비주얼 광고도 진행한다. 또 하겐다즈, 혼다, 할리데이비슨 등의 브랜드와도 코퍼레이션 마케팅을 추진중이다.'AMH'의 'H'마케팅이 기존 브랜드 이니셜을 모티브로 활용하는 디자인적 요소는 물론 젊은이들의 문화적 코드를 대표하는 단어로 풀어내 호기심을 유발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타 브랜드와 제휴마케팅을 진행함으로서 브랜드 홍보 역시 두배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