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섹시 스포츠 캐주얼 'GGPX'가 여름을 맞이해 'Gimme Five'와 공동 기획으로 스포츠컨셉 마케팅을 진행한다.스포츠컨셉 마케팅은 패션쇼와 스포츠가 믹스되어 보는 스포츠가 아닌 참여하는 스포츠에 패션쇼를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클럽에서 패션쇼와 스포츠를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이다.김미파이브는 국내 최초의 이종격투기라는 새로운 이슈 스포츠를 Pub 문화에 접목시킨 클럽이며 이종격투기는 스포츠 시장을 리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 런칭 이후 전국 21개 매장을 오픈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타고 있는 GGPX는 최근 웰빙과 프로야구 등의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며 스포츠 캐주얼의 선두주자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해 가고 있으며 또 다른 이슈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종 격투기 클럽인 김미 파이브와 공동 기획으로 기존과는 새롭고 차별화 된 스포츠 컨셉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한편 GGPX가 선보인 차별화된 마케팅은 그 동안 시도되었던 문화적, 스포츠적인 마케팅을 통해 이슈 마케팅을 추구하던 패션브랜드들 사이에서도 새롭게 시도돼 패션시장의 새 마케팅 기법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GGPX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의류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김미파이브의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지난 5월부터 시작된 GGPX의 패션쇼는 7월 8일부터 24일까지 약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조수현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