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트레이딩(대표 안미예)에서 전개하는 어번 이지 캐주얼 'gia'가 지루한 장마끝에 시작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더위야 물럿거라'라는 이색 이벤트 행사를 펼쳐 화제.이번 행사는 10년만의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얼음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전국 gia의 대리점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됐다. 장마후에 시작되는 휴가철 행락객들을 겨냥, 고속도로 병목구간에서 게릴라 마케팅을 실시, 자칫 차가막혀 짜증나기 쉬운 휴가여행을 보다 즐거고 시원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취지다. 이는 날씨 마케팅의 일환으로 gia는 기간별 날씨 변화의 흐름을 파악, 이를 상품기획에 적용함으로써 히트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gia는 여름상품 대비 78.9%의 소진률을 보이고 있으며 일부 가을 제품을 출고해 놓고 있다. 가을 시즌 GIA의 컨셉은 'Active basic'와 'Happiness Retro' 두가지. 일상에서 벌어지는 평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고, 부드럽고 편안한 캐주얼 감각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대리점 80개와 백화점 17개 등 총 97개의 유통망을 전개중인 gia는 하반기 중에 115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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