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톰보이에서 인터넷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A/S상황을 알려주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수선제품의 접수에서부터 각 단계별 처리과정에 이르기까지 수선품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톰보이 홈페이지(www.tomboy.co.kr)를 통해 직접 조회 가능토록 설계했다. 수선 완료 후에는 완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문자로 알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A/S의 약속기간을 지키지 못했을 시에는 고객에게 5만원의 톰보이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처럼 톰보이는 직접 실시간으로 처리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A/S 관련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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