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감성 내의브랜드 '헌트인너웨어'가 몽마르뜨 언덕을 배경으로 한 사랑이야기를 테마로 '몽마르뜨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고객 500명에게 '색채 마술사 샤갈전'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파리 문화마케팅을 전개한다. 헌트인너웨어의 '몽마르뜨 컬렉션'은 파리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에펠탑, 회전목마, 몽마르뜨 노천카페 등의 이미지를 제품에 프린트하여 수채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신제품 라인이다. 이를 기념해 최근 문화계 이슈로서 단일 작가 최대의 오리지널 작품 전시회인 '색채 마술사 샤갈전'의 입장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유러피안 감성내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와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는 것.이번 이벤트는 이달 16일부터 내달4일까지 헌트인너웨어 전국매장에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입장권을 증정한다. 헌트인너웨어는 올해 170개의 매장에서 360억원의 매출을 목표하고 있으며, 지난 달 성공적으로 오픈한 명동점에 이어 하반기에는 코엑스, 강남역 등지에 매장 오픈을 가속화, 핵심상권 진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