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골프•아웃도어 브랜드와 유통망 확대 공략

2018-03-15     국제섬유신문

금강제화(대표 김경덕)가 50년 역사의 국내 토종 골프 전문 브랜드 슈페리어와 12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Deuter)’와의 파트너쉽 체결과 입점 운영을 전했다.

먼저 슈페리어는 국내 최초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최경주 선수를 발굴 및 육성하고, 1990년대 슈페리어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 2014년에는 한국의 유일한 세계골프역사박물관을 설립해 한국의 골프문화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과 기여를 한 점 등을 토대로 금강제화와 더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는 올해로 120년을 맞이한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럽 및 독일 등지에서 50% 이상의 점유율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점, 국내 전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점 등이 금강제화의 경영방침과 부합해 입점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두 브랜드는 저렴한 가격대부터 중고가 가격대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도 좋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입점 매장은 서울 명동본점과 청량리, 영등포점을 비롯해 경기 부천, 부평, 부산 본점 등 전국 매장에서 일괄 실시할 예정이며, 금강제화 상품권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에 걸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고르는 데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봄철 산행이나 라운딩 준비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이터 / 슈페리어 입점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