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인터내셔널(대표 이정우)의 '앙드레김 키즈'가 열대테마 패밀리 레스토랑 '카후나빌'과 코마케팅을 실시한다. 이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 일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만원 식사권을 증정하는 것. '앙드레김키즈'는 그동안 유니세프 기금 마련 패션쇼, 고객초청 할로윈데이 파티, 명절 고아원 방문 등 어린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앞으로도 외식업체는 물론 어린이 관련 사업부문과의 코마케팅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앙드레김키즈는 겨울코트로 유럽풍의 글렌체크를 변형한 패턴에 면벨벳 배색한 '기능성 바이오세라믹 코트'를 출시했다. 바이오세라믹 파이버를 적용한 솜패딩을 사용, 원적외선방사·방균·방취성능과 함께 방한효과 또한 탁월한 제품으로 가격은 24만8천원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