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엠피코리아의 패션내의브랜드'임프레션'이 '2004 대한민국광고대상 잡지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작인 '포 임프레션 온리(For IMPRESSION Only)'는 '은밀한 장소인 화장실의 거울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속옷을 보여주고 싶다.'는 내용으로 '보여주고 싶은 언더웨어 - 임프레션'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독창적이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임프레션은 이번 뿐 아니라 심청전, 춘향전, 선녀와 나무꾼 등 전래동화 패러디 시리즈와 가문의 영광, 살인의 추억 등 영화 패러디 광고, 국내 최초로 광고를 패러디한 '팬티 든 남자패러디 편'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열쇠구멍, 핸들, 원(Circle)안의 사람으로 연상되는 심벌마크로도 젊은이들의 새로운 패션감각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1998년 6월, 뉴욕광고제 디자인부문에서 금상없는 동상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