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14일까지 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배(5%) 포인트 적립
올 처음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서 동시에 혜택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4일부터 14일까지 11일간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가 운영하는 자체 및 수입 패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평소 대비 10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은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구매 실적이 합산되는 통합 멤버십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연간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10~20% 쿠폰이 차등 지급되며, 멤버십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시 할인 행사와 특가딜, 적립, 무료 교환·반품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할인과 적립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멤버십 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하고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현재는 매년 멤버십 위크를 기다리는 고정 고객들이 생겨났을 정도로 주요 행사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올해 3년째 진행되는 멤버십 위크는 해를 거듭할수록 매출이 증가하며 톡톡한 마케팅 효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진행됐던 멤버십 위크(9월 30일~10월 10일) 기간 중 회원 매출은 직전해 동기 대비 23.3% 늘었으며, 이들의 매출 기여도는 전체의 50% 가까이를 차지했다.

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 전용 행사였던 멤버십 위크를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

평소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기존의 10배인 5%를 적립해 준다. 예를 들어 정가 23만 3천원의 딥티크 향수 구매 시 평소에는 1,165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 중에는 11,650 포인트가 적립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온라인몰을 통한 신규 가입 시 20% 쇼핑백 쿠폰 등이 들어있는 웰컴 쿠폰팩과 5천 e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모든 혜택은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웰컴 혜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최초 한번만 제공된다. 올해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추가해 기존 고객이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각각 1만 e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