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야외활동에 적합한 에센셜 컬렉션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어떤 날씨나 활동에도 적합하여 다용도로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의류를 기반으로 한 몽클레르 그레노블(MONCLER GRENOBLE)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우면서 테크니컬 한 디테일이 가득 담긴 아이템들에서는 비바람과 땀에 맞서 민첩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가능케하는 섬세한 터치들이 돋보인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앰버서더 숀 화이트(Shaun White)는 몽클레르 큐레이터(Moncler Curators)의 최신 에디션에서 산에서 하루 동안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해 선보인다. 도전적인 지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운동선수 화이트는 어떠한 야외활동 조건에서도 적응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소개한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서로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인 아웃핏을 형성한다. 다양한 방식으로 매치할 수 있는 에센셜 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조깅을 하고 산길을 등반하는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안쪽의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와 방수 가능한 지퍼 잠금장치, 방수 기능에 특화된 고어 텍스 특허 기술 등 혁신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주요 아이템들은 이러한 특징을 가장 잘 보여준다. 폴라텍® 하이 로프트™ 스트레치 플리스 소재의 리버서블 조끼와 카디건들은 포근한 질감의 플리스 소재와 네온 컬러의 나일론 소재로 선보이며, 두 가지 버전 모두 스냅 단추와 보머 스타일의 옷깃 디테일이 돋보인다.

초경량 소재의 바람막이는 추위나 비바람을 탁월하게 막아주고, 터치스크린 기술이 적용된 장갑이 부착되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에는 장갑을 접어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어 여러 상황에서 다양한 활용에 용이하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기본 레이어링 아이템들은 특허 출원된 센시티브® 아브릭스(SENSITIVE® ABRICS) 소재를 사용해 빠른 건조가 가능하며 높은 통기성을 자랑한다. 우비 아래에 받쳐 입거나 춥지 않을 때에는 단독으로 착용해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심플한 뉴트럴 컬러를 바탕으로 핑크와 애시드 오렌지, 코발트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되었으며, 다양한 컬러의 몽클레르 트레일그립 스니커즈와 매치하여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경쾌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매력의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3 봄/여름 컬렉션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시즌 리스 룩으로 1년 내내 지속적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모든 아이템들이 서로 잘 어우러지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템들과도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