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자사 컨템포러리 브랜드부터 닥스 여성·헤지스 레이디스 기획전 오픈
LF몰, 연말 맞이 기획전 진행 … 베스트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LF몰에서 ‘여성 컨템포러리 BEST OF BEST 기획전’을 선보인다.

12월 12일(월)부터 19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바네사브루노, 앳코너, 질스튜어트 뉴욕, 스탠다이얼 등 자사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퀼팅 다운 점퍼부터 캐시미어 롱 코트, 바라클라바 등 겨울 시즌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30% 시즌 오프 할인 혜택과 10% 플러스 쿠폰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F몰은 연말 선물로 제안하는 ‘닥스 여성 홀리데이 기프트 기획전’을 12월 12일(월)부터 26일(월)까지 진행하고, 22FW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헤지스 레이디스 시즌 오프 기획전’을 이달 14일(수)부터 내년 2월 1일(수)까지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헤지스와 독사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한 기획전이다” 라며 “많은 분들이 LF몰의 세 기획전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LF몰의 ‘여성 컨템포러리 BEST OF BEST 기획전’과 ‘닥스 여성 홀리데이 기프트 기획전’, ‘헤지스 레디이스 시즌 오프 기획전’은 공식 LF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