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홀리데이 시즌 겨냥해 스타일리시함 더한 ‘2022 여성 윈터 컬렉션’ 출시해 큰 호응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룩 연출 가능.. 숏패딩, 퍼 아우터, 벨로아 소재 아이템 등 다양
벨로아 소재 후드집업은 85% 판매율 기록 및 리오더 진행.. 액세서리류도 전년대비 30% 판매 신장

국내 대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연말을 앞두고 고유의 스포티즘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2022 여성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NBA 고유의 스포티한 스타일에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컬러감을 가미, 편안하면서도 보다 패셔너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숏 패딩부터 부드러운 터치감의 퍼 아우터 및 벨로아 소재 셋업, 원피스 등 홀리데이 시즌 룩 연출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점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짧은 기장과 부드러운 텍스쳐, 소프트한 컬러감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룩에도 매치하기 좋아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벨로아 소재 ‘크롭 핏 후드집업’은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출시 3주만에 85% 판매율을 달성,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 ‘크롭 반집업 맨투맨’ ‘롱 원피스’ ‘벨루아 조거 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도 인기다.

아우터류는 트렌디하고 활동성이 좋은 크롭 기장 중심으로 다채로운 소재와 실루엣으로 출시한 점이 눈에 띈다. ‘크롭 퍼 자켓’은 밍크 퍼를 포함한 4가지 소재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A라인 실루엣으로 스타일을 살린 ‘크롭 후드 숏다운’ 역시 코듀로이 및 따뜻한 텍스처감의 벨로아 소재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플리스 소재, 체커보드 패턴 보아 소재의 아우터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의류와 함께 선보인 컬렉션 내 액세서리 아이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퍼, 코듀로이, 벨로아 등 시즈널한 텍스쳐를 활용한 가방, 모자 등은 전년 대비 30%까지 판매가 신장했다. NBA는 이 같은 고객 수요에 주목해 2023년에도 여성라인을 확대하고 관련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