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자사몰 통해 ‘VAIDER X’ 선공개 리미티드 기획전 진행

23SS 런칭 앞서 글로벌 인스타그램 8가지 컬러 투표, METALLIC 최다 득표
내년 상반기 본격 출시 확정 선공개 리미티드 기획전 실시후 뜨거운 반응

 수프라에서 내년 상반기 출시 확정된 ‘VAIDER X’의 METALLIC COLOR
 수프라에서 내년 상반기 출시 확정된 ‘VAIDER X’의 METALLIC COLOR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15년간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수프라 베이더를 재해석한 신규 모델 ‘VAIDER X’의 METALLIC 컬러를 내년 상반기에 출시한다.

‘VAIDER X’는 기존 디자인에 테크적인 요소와 미래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로워졌다. 특히 신제품은 두께감이 있는 솔을 적용했지만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화감과 지지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프라는 지난 달 11일부터 30일까지 2023년 SS시즌 출시 예정인 ‘VAIDER X’의 8가지 컬러를 선공개 하는 리미티드 기획전을 실시했다. 수프라 자사몰과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으며 가장 많은 댓글을 획득한 컬러를 내년 상반기에 선보이게 됐다.

국내와 해외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 수를 얻은 컬러는 METALLIC(메탈릭)으로 내년 상반기 출시가 확정됐다.

이 외에도 YELLOW, GREEN, MINT, BLUE 등 8개의 컬러 고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VAIDER X’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수프라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해 가장 마음에 드는 ‘VAIDER X’ 컬러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23년 SS 시즌 컬렉션 제품을 증정했다.

수프라 관계자는 “그동안 수프라의 새로운 운동화 출시를 기다려온 분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VAIDER X’ 기획전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프라는 지난 10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탑티어 일러스트레이터 ‘갈리에라’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스트릿 문화 전반에 테크를 융합하여 영리더들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패션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