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S/S 비즈니스캐주얼 에스콰이어옴므 이어 2006년 S/S 캐릭터캐주얼 런칭 고급 소비층 타깃 중고가 지향㈜에스콰이어(대표이사 장절준)가 내년과 내후년에 각각 남성 비즈니스캐주얼과 남성 캐릭터캐주얼을 신규 런칭한다.내년 봄 탄생될 신규 브랜드는 '에스콰이어 옴므'로 비즈니스 캐주얼을 컨셉으로 중고가대를 지향, 올 가을 브랜드를 중단한 '소르젠테' 대체 브랜드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전체 캐주얼과 비즈니스 수트를 적절하게 믹스앤매치시켜 입거나 노타이와 편안한 패턴의 정장을 즐겨 입는 젊은 감각의 남성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다또한 2006년 S/S 신규브랜드인 캐릭터캐주얼은 아직 브랜드 명은 미정으로, 에스콰이어옴므보다 캐릭터가 강하며, 감각적인 트랜디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벌 착장에 최소 70만원대 이상인 고가 상품을 제안할 방침인 이 브랜드는 국내에서 보기드문 감각적인 제품을 새롭게 제안할 방침이다.에스콰이어 신규 사업부는 "에스콰이어옴므는 국내 남성 소비층의 10~20%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일 방침으로, 기존 소르젠테 고객도 함께 유입할 방침이며, 캐릭터캐주얼은 디자이너 감각의 패턴과 소재 퀄리티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조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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