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에어 다운’ 시리즈, 10월 3주차 전주 대비 판매량 30% 이상 상승
씬에어 후디&턴 등 큰 일교차로 가볍고 활동성 뛰어난 스타일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겨울 시즌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의 판매가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씬에어 다운’ 시리즈는 10월 셋째 주 매출이 전주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다.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입고 벗기 편하며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숏다운 스타일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K2의 경우 이번에 출시된 ‘씬에어 후디’와 ‘씬에어 턴’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씬에어 후디’는 ‘씬에어 다운’에 활동적인 무드의 일체형 후드와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며 ‘씬에어 턴’은 리버시블 숏다운으로 양면으로 연출해 입을 수 있다.

특히 씬에어 턴은 10월 셋째 주 매출이 전주 대비 60% 이상, 씬에어 후디는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냉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어 극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K2는 10도 이상 일교차가 벌어지며 활동성과 보온성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씬에어 다운’ 시리즈 중 숏다운의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엔데믹과 함께 출퇴근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