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심비 & 여아용 프리미엄 아우터 눈길

이미 설악산 첫눈이 관측되고 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아이들의 겨울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헤비아우터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가심비’ 높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성별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롱다운 점퍼에 주목하자. 블랙, 스카이 블루 색상의 △시크롱다운점퍼와 화사한 라일락 색상의 △라이트롱다운점퍼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보다 다양한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소매 부분은 밴딩으로 처리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며, 오리솜털 75%, 깃털 25%의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를 겨냥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여아용 프리미엄 아우터도 함께 출시됐다. △렛잇고스노우다운점퍼는러블리한 핑크, 부드러운 크림 색상 등 컬리수 특유의 파스텔톤의 컬러감이 돋보인다.특히 모자 부분의 에코퍼와 허리벨트 등의 포인트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또한 이 제품은 오리솜털 80%, 깃털 20%의 비율로 구성되어 경량성과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함께 구성된 스팽글 포인트의 깜찍한 퍼 가방은 허리벨트에 부착할 수도 있고 크로스백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컬리수,모이몰른을 선호브랜드로 설정한 쑥쑥포인트멤버십 열매, 새싹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터대잔치 등급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한세엠케이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다운점퍼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다운점퍼까지 다양한 아우터 라인까지 선보이며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올 겨울, 아이들의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리수만의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아우터에 주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