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NEW 트레킹화 '마운틴 TR' 및 스테디셀러 ‘마운틴 LT’ 뉴 컬러 선보여

가을시즌 야외활동 인구가 크게 늘면서 캠핑과 등산족들을 위한 기능성 운동화와 트래킹화의 변모도 두드러지고 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추동시즌  트레킹화 '마운틴 TR'을 출시하고, 지난해 출시된 '마운틴 LT'의 신규 컬러도 추가 공개했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야외 마스크 착용 전면 해제로 가을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우수한 접지력과 유연한 착화감을 담은 신규 트레킹화 라인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디스커버리는 야외 인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에서는 물론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이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운틴 LT'와 '마운틴 TR'은 디스커버리만의 기술을 집약한 트레킹화로 편안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는다.

아웃도어 캠핑 무드의 로우컷 트레킹화 '마운틴 TR'은 워터프루프 소재로 보다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아이템. 오솔라이트 폼을 적용해 쿠셔닝과 통기성이 강화된 인솔은 소프트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아웃솔의 스터드 구조가 마운틴 라인의 코어 기능인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코프코어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해준다.

마운틴LT’는 아웃도어 캠핑 활동부터 가벼운 산행까지 서포트 가능한 등산화 겸 트레킹화로 우수한 접지력의 아웃솔과 빛이 비칠 때 반사하는 재질의 3M 소재를 적용하여 야간 워킹 시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DX FORM과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하여 가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그린, 베이지, 민트 3개 컬러별 신세틱 소재의 ‘마운틴 LT’는 고급 극세사 합성피혁을 적용.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