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온/오프라인서 '22년 FW 신상품 10% 할인 혜택 제공
빈폴,갤럭시,구호,메종키츠네,아미, 띠어리,준지 등 주요 브랜드 참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새 옷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2FW 브랜드데이’를 연다고16일 밝혔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삼성물산 패션 멤버십 고객에게'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로가디스),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골프/액세서리/키즈), 글로벌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준지 등)가 참여하며,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부터 18일까지(브랜드에 따라 기간 상이), SSF샵은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여성복과 해외 브랜드의 경우,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신상품 구매 후 SSF샵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총 10만 퍼플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는 “추석 이후 한결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새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라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신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통해 올가을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완성해보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