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이후 3년만에 재개 대규모 오프라인 패션쇼
-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가 오는 5월 17일, 크래프트72에서 2022 졸업패션쇼를 개최한다. 작년과 달리 오프라인 패션쇼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동덕여대 졸업 패션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됐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2020년도부터는 온라인 패션쇼가 진행되었고, 그리하여 2019년도 이후로 3년만에 재개되는 대규모 오프라인 패션쇼이다.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에서 주관,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 졸업준비위원회가 주최한 본 행사는 다섯 가지 주제(1.중세/ 2.스트릿/ 3.조형/ 4.한국/ 5.컨템포러리 꾸뛰르)로 구성됐다. 전직 또는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쌓은 김혜경 교수, 정재우 교수, 윤을요 교수, 송혜련 교수, 이영선 교수가 각 팀을 담당하여 호흡을 맞춘 거대한 하나의 무대를 펼친다.

동덕여대 패션쇼는 4년제 대학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졸업 패션쇼를 진행해 오고 있었으며, 과거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 등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시니어, 키즈등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을 섭외해 넓은 범위의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와 다양한 산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여러가지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 중이다.

매년 열리고 있는 본 행사는 동덕여대 학생들의 4년간의 배움과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는 행사로, 학생들이 개개인의 창의력과 기량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자리이다. 멋진 작품들과 퀄리티 높은 쇼를 보여주는 이 행사는 패션계의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