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채플 라운지서 예복 팝업 라운지 운영
예복 트랜드 소개, 스타일링 클래스 등 웨딩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계 프로모션 진행

남성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웨딩 컨설팅 VIP라운지인 ‘더 채플 라운지’에서 5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남성 예복을 소개하는 팝업 라운지를 진행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종료와 함께 결혼식 예복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하여 예비 부부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더 채플 라운지에서 캠브리지멤버스의 정장 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

캠브리지멤버스는 해당 기간 동안 더 채플, 아펠가모, 루벨 웨딩홀을 이용하는 고객 중 8커플을 선정하여 웨딩 예복 스타일링 클래스도 1회 진행한다. 웨딩용 남성 예복을 제대로 갖춰 입는 법은 물론, 예복을 평상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전달할 예정이다.

웨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팝업 라운지를 방문 후 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래그십에서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렇게 구매를 한 고객 대상으로 캠브리지멤버스 드레스 셔츠와 보타이를 증정한다.

캠브리지멤버스 이상우 브랜드 매니져는 “결혼식이 집중되는 시기에 사회적거리두기도 마무리되면서 지난해 보다 예복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미 올 4월까지 정장 매출이 전년비 37% 신장하며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캠브리지멤버스의 장점인 예복을 이번 팝업 라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고객을 유치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캠브리지멤버스 
남성 정장  ‘캠브리지멤버스’가 웨딩 컨설팅 VIP라운지인 ‘더 채플 라운지’에서 5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남성 예복을 소개하는 팝업 라운지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