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퀄리티 유•아동아이템으로 구성
어린이날 맞이하여 사은품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은 초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베이비&키즈 익스클루시브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을 런칭한다. 베이비&키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보다 지속가능한 고품질소재의 유·아동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라벤더나 그레이 그린,라이트 베이지 등의 컬러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와플저지나리넨 소재, 오가닉 코튼 등 착용감 좋은 소재의 제품을 주로 선보인다. H&M의 베이비&키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베이비라인(70-105cm)과 키즈라인(90-140cm)에서 모두 같은 계열의 컬러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형제자매나 친구와 맞춰 입고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H&M 유·아동 제품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H&M 회원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아동용 칫솔이 증정된다.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데,유·아동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한 H&M 회원 고객은 유모차, 코딩 로봇, 킥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진행, 5월 8일까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