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스타필드 하남점에 레디투웨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조이그라이슨은 25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레디투웨어 매장을 오픈하고, 핸드백부터 의류까지 원스탑(ONE-STOP) 쇼핑이 가능 하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탄탄한 고객층이 있는 가방 매장에 의류라인까지 확장하여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사로잡아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소재와 디자인 차별성이 돋보이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이그라이슨은 모던 클래식한 감성을 기반으로 고감도 스타일의 제품들을 전개하며 2030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그라이슨 레디투웨어는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는 지속적인 가치를 지니면서도 동시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감각적인 콜렉션을 전개한다.

더불어, 조이그라이슨 레디투웨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RTW 10%, BAG 15% 할인 혜택 제공,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가죽 슬리퍼 증정, 50만 원 이상 구매 시 클레어 스마트폰 미니 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인스타그램(@joygryson_official)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