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에박물관서 라이브쇼, 오세훈 서울시장 이정재 배우 비롯 셀럽들 대거 참가

3년만의 부활이다.

코로나 이슈로 인해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한 서울패션위크가 어언 3년 만에 라이브쇼를 통해 관람객과 바이어 모두를 맞는다

100명 한정으로 바이어와 VIP 프레스 위주로 관람객으로도 빼곡하게 자리가 마련될 예정인 이번 서울패션위크 개막식 현장에는 오세훈 서울 시장과 글로벌 홍보대사 이정재 등이 참석 서울패션위크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라이브쇼는 야외무대 특성상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 첫날인 3월 18일은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총 3명의 디자이너가 라이브 방식으로 패션쇼를 선보이고, 3월 20일(일)~22일(화) 3일간 총 9명의 신진 디자이너가 K패션몰 한컬렉션 광화문점에서 라이브 패션쇼를 선보인다.

 

첫날 패션위크 오프닝 패션쇼로 본봄(BONBOM)이 서울공예박물관을 무대로 2022 F/W 트렌드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총 6일간의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진행될 총 12편의 라이브 패션쇼는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소규모의 바이어 및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관객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 상황 속 서울패션위크의 전화위복을 가능하게 한 ‘디지털 방식’의 패션필름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관객과 만난다. 한국 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DDP, 남산길과 한강의 서울함 공원, 서울시립미술 등 다양한 서울의 명소를 런웨이 무대로 촬영한 후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능을 접목해 멋과 문화, 자연을 관객에게 실감 나게 전달한다.

서울패션위크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은 18일(금) 12시에 공개된다.

특수 제작된 스튜디오에서 아이돌 걸그룹 케플러의 흥겨운 무대와 함께 패션위크의 시작을 알린다. 피날레 공연으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멤버 원트와 코카N버터, 라치카가 준비한 공연으로 2022 F/2 서울패션위크의 화려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패션쇼 행사에 참석하는 셀럽들도 화려한 리스트를 완성했다.

18일 13:00에 무대를 여는 '본봄' 라이브 패션쇼에는 대세 배우 이정재,와 아이브(이서, 레이),. 휘민&제이미, 박주미 등이 패션쇼 관람 셀럽으로 참석한다.

이어 15::30분 오프쇼를 시작하는 시지엔이(C-ZANN E)는 서도(서도밴드), 박새암, 권지은, 이동신(팬텀싱어), 예지원이 행사 관람 하객으로 참석하며, 패션쇼 런웨이에는 조나단, 노원(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와 badalee(댄서), 김바울(팬텀싱어)가 특별 모델로 무대에 오를 예정.

이날 하이라이트 쇼인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패션쇼에는 최강창민, 강태오를 비롯해 이종석 주우재 강승윤 악동뮤지션 이진혁 몬스타엑스 등 다수의 스타들이 참석 예정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