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22 S/S 낭만(Roman) 콘셉트로 다채롭고 트렌디한 아이템 추천
모델 김재영,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남친룩’의 정석 선봬

㈜신원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전속 모델 김재영과 함께 ‘낭만(ROMAN)’을 콘셉트로 한 22 S/S 캠페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삶에 영감이 되는 상상의 시간을 낭만으로 표현한 김재영의 모습으로 꾸며졌다.

특히 22 S/S 시즌에는 내추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테랑(VETERANS)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타일리쉬한 2030 남성을 위한 캐주얼 아이템을 제안한다. ‘베테랑 라인’은 밀리터리 디자인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색감과 가벼운 워싱 기법을 활용해 전문직에 종사하는 프로페셔널한 남자들의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한 캐주얼 라인이다.

또한 이번 시즌 ‘지이크’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수트와 포멀한 셔츠, 작은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바캉스룩을 포함해 다채롭게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이크’와 김재영이 제안하는 22 S/S 컬렉션은 21일 전국 ‘지이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신원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