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활용성에 중점 -
오가닉, 라이오셀 소재의 친환경 언더웨어 상품 강화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에서 생기 넘치는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22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봄 시즌 실내외복은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활용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언더웨어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더욱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층 더 편안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모던 클래식 룩은 햇살 따뜻한 날, 아름다운 오랑주리 미술관에서 모네의 수련 연작을 관람하며 느끼는 영감을 담은 테마로 미술관의 편안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색감에서 느껴지는 평온한 분위기를 살렸다.

대표적인 상품인 ‘보던 CDG 3PCS 상하’ 는 간절기 시즌의 실용성에 포인트를 둔 가디건 SET 상하복으로, 가디건, 티셔츠, 바지 각 아이템의 단품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이 가능한데다, 특유의 젠틀한 분위기로 특별한 날 포멀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며, 편안한 라인과 핏으로 부담 없는 데일리 착용도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에뜨와만의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로넛 시리즈는 화사한 봄을 입은 듯 생기 넘치는 컬러 조합이 인상적이다. 특히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로넛 점퍼’는 에뜨와 특유의 팝핑 칼라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봄 간절기 점퍼로 배색이 멋스럽고 마스크가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선물용이나 특별한 날 입기 좋은 프리미엄 상품인 ‘헨느 페이즐리 원피스 세트’는 에뜨와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어필된 2in1 원피스로 페이즐리 레이스 레이어드 원피스와 이너 단품 원피스 2가지로 구성돼 각각 입을 수도 있고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도 있어 프리미엄의 가치는 살리면서 활용성도 제고했다.

또한 자연과 아이를 생각한 친환경 소재의 에코 프렌들리 언더웨어 상품도 한층 더 강화했다. 오가닉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면 원사를 사용한 오가닉 소재의 언더웨어 상품과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환경 천연 섬유를 재가공해 만든 라이오셀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라이오셀 소재는 실크와 같이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적고 내구성과 흡습성이 뛰어나며 구김이 적고 쿨링감이 느껴져 연약한 아기 피부에 훨씬 더 안전하고 편하게 입힐 수 있다.

에뜨와 담당자는 “매일 아이들 옷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엄마들을 위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활용성에 중점을 두었고 또한, 필환경 시대에 맞춰 친환경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 사회 공헌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그린 라이프 실천에 앞장 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경청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살아갈 지구 환경을 위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고 친환경 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별화된 가치와 프리미엄 상품으로 백화점 영유아 존을 대표하는 에뜨와의 봄 컬렉션은 전국 에뜨와 매장 및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