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3일(금)부터 12월 9일(목)까지 ‘겨울엔 마리오’ 할인행사 개최
● 12월 3일(금)부터 12월 30일(목)까지 ‘헌터부츠’ 팝업스토어 오픈
● 12월 3일(금)부터 12월 5일(일)까지 ‘한국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대회’ 개최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오는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7일간 ‘겨울엔 마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F/W 특가전’과 ‘헌터부츠’ 팝업스토어 및 ‘한국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대회’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F/W 특가전이 열려 ‘쁘렝땅’과 ‘리스트’의 다양한 여성 아우터를 9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라코스테’에서는 전 시즌 상품을 2개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도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특집전이 전개되어 ‘K2’, ‘블랙야크’, ‘몽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켓이나 패딩을 5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F/W 균일가전도 개최되어 ‘트루젠’의 다양한 상품을 35,0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3관 지하 1층에 ‘헌터부츠’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동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헌터 신발과 액세서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헌터 오리지널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마리오아울렛은 3관 8층의 한 행사장에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한국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대회’를 개최한다. 특히 4일부터 이틀간 ‘한국타미야 클럽 레이스 왕중왕전’이 펼쳐져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미니카 레이싱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3관 1층의 동 행사장에서는 한국타미야 인기 상품 및 한정판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도심 속 리테일 테라피 공간이 구현된 쇼핑 명소,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